 |
[설치] 설치시 설치비용이 별도로 부과되나요?
|
 |
네, 초기 설치 시 설치비 22,000원(VAT포함)이 첫 달 사용요금과 함께 부과됩니다. 또한, 이사 등의 사유로 인해 재설치할 경우에는 이전 설치비(22,000원)가 부과됩니다. (A/S는 무료입니다) |
|
 |
[설치] 도어가드 설치후 무선 인터넷 비밀번호를 변경해도 문제 없나요?..
|
 |
네, 문제 없습니다. 캡스홈 APP > 메뉴 > 기기설정 > ‘wifi 재설정’ 을 클릭하여, wifi 재설정 후 사용 가능합니다. |
|
 |
[설치] 도어가드를 현관문잉 아닌, 집내부나 다른곳에 설치가능할까요?..
|
 |
캡스홈 도어가드는 현관문 보안에 특화된 상품으로 임의 이동 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이 어렵습니다. 만약, 기기의 위치 이동 또는 이사 등으로 인해 사용 환경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ADT캡스 고객센터(1588-6400 또는 1800-6400)로 연락바랍니다. |
|
 |
[설치] 캡스홈 도어가드 온라인 가입사이트를 통해 도어가드를 가입햇습니다. 설치까..
|
 |
캡스홈 도어가드 온라인 가입 사이트를 통해 가입하실 경우, 가입 완료일 기준 D+1 일부터 설치 지원이 가능합니다. 설치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연락드린 후 일정을 조율하여 방문합니다. |
|
 |
[설치] 도어가드 설치는 시간이 얼마나 소요되나요?
|
 |
캡스홈 도어가드 설치 시 평균 10분 내외의 시간이 소요됩니다. 다만, 고객님 댁의 인터넷 환경 등에 의해 Wi-Fi 신호가 불안정할 경우, Wi-Fi 신호 세기 측정과 중계기 설치 등으로 최대 30분까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. |
|
 |
[설치] 기존 캡스홈 라이트, 일반형 사용 고객이 캡스홈 도어가드를 동일장소에 설치 ..
|
 |
네, 가능합니다. 또한 라이트 상품에서 도어가드 상품으로 전환을 원하실 경우 기존 라이트 상품의 위약금 면제 혜택을 드립니다. 단, 가입 기간은 도어가드 가입일로부터 36개월로 산정됩니다. |
|
 |
[설치] 도어가드 사용 중 부가상품(뷰가드미니) 추가 시 설치비가 부과되나요?..
|
 |
별도의 설치비는 부과되지 않습니다. 뷰가드미니를 추가하시면 월 6,600원의 추가 이용료가 부과됩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안내음성을 선택하여 송출할 수 있나요?
|
 |
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실시간 대화 화면에서 ‘마이크’ 버튼을 클릭하시면, 3가지 안내 음성 중 선택하여 송출하실 수 있습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배터리는 셀프교체인데 배터리 잔량을 알 수 있나요?..
|
 |
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설정 버튼을 클릭하시면, 배터리 잔량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20% 이하가 되면 APP 메시지로 알려드리오니, 메시지 수신 후 교체하시기 바랍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배터리는 어떻게 교체하나요?
|
 |
도어가드 기기 후면의 커버를 열면, 배터리를 교체하실 수 있습니다. 도어가드는 시중에 판매하는 알칼라인 D 타입 배터리 3개를 사용합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기기가 고장났습니다. A/S는 어떻게 신청하나요?..
|
 |
기기 A/S는 ADT캡스 고객센터(1588-6400)으로 연락주시면 상담사가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기기의 비디오 해상도를 변경할수 있나요?
|
 |
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우측 상단 '설정' 버튼을 클릭하시면, 비디오 해상도 (저화질, 고화질, 초고화질) 변경이 가능합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기기가 영상을 너무 자주 촬영합니다. 촬영 간격을 조정할수 있..
|
 |
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우측 상단 '설정' 버튼을 클릭하시면, '움직임알림 간격설정'을 변경할수 있습니다. - 즉시 : 움직임 감지 시, 즉시 촬영 - 20분 : 최초 움직임 감지 촬영 후, 20분 간격으로 촬영 - 1시간 : 최초 움직임 감지 촬영 후, 1시간 간격으로 촬영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경보음을 너무 오래 울립니다. 경보음 시간을 조정할 수있나요?..
|
 |
현관문을 열어두었을 때 같은 경우, 경보음 시간을 조정하시면 편리합니다. 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우측 상단 '설정' 버튼을 클릭하시면, '경보음 송출 시간'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- 15초 :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경보음이 15초 동안 송출됩니다. - 30초 :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경보음이 30초 동안 송출됩니다. |
|
 |
[기기/APP] 현관문이 오래 열리면 사이렌이 울립니다. 사이렌 시간을 조정할수 있나요..
|
 |
경비 중 현관문이 열렸을 때, 1차로 경보음이 울리고 2차로 사이렌이 울립니다. 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우측 상단 '설정' 버튼을 클릭하시면, '사이렌 송출 시간'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- 15초 :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사이렌이 15초 동안 송출됩니다. - 30초 : 경비 중 현관문이 열리면 사이렌이 30초 동안 송출됩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기기가 영상을 너무 자주 촬영합니다. 경비중일때만 촬영할수 있..
|
 |
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우측 상단 '설정' 버튼을 클릭하시면, '촬영조건 설정'을 변경할수 있습니다. - 경비중 : 경비 중일 때만 영상을 촬영합니다. 배터리 소모량이 적습니다. - 항상 : 항상 영상을 촬영합니다. 배터리 소모량이 많습니다. |
|
 |
[기기/APP] 도어가드 APP은 최대 몇명까지 사용이 가능한가요?
|
 |
명의자(마스터)를 제외한 가족 구성원 최대 4명에게 서브계정 사용을 지원해 드립니다. 함께 거주하는친구, 지인도 서브계정 사용이 가능합니다. |
|
 |
[기기/APP] 뷰가드미니 카메라 렌즈 회전이 되지않아요
|
 |
뷰가드미니 2.0 모델(색상 White)은 카메라 렌즈 회전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. (뷰가드미니 1.0 / 색상 Grey 제외) 고객님께서 APP 내 렌즈회전 기능이 아닌, 수동으로 카메라 렌즈를 회전할 경우 APP 의 카메라 렌즈 회전 기능이 정상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 이 경우에는 전원을 재시작하여 주시길 바랍니다. 문제가 지속된다면 ADT캡스 고객센터(1588-6400)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|
|
 |
[기기/APP] 캡스홈 앱에서 장소변경을 어떻게 하나요?
|
 |
캡스홈 앱 2.0 버젼으로 업데이트(2020년 11월 3일 이후) 하시면, 홈 화면의 상단 탭에서 가입서비스별 장소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, 메뉴 > MY 캡스홈 > 보안장소 설정에서 장소명을 수정하여 원하는 장소명으로 변경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 |
|
 |
[영상] 도어가드로 예전에 촬영한 영상을 볼수 있나요?
|
 |
캡스홈 APP > 도어가드 > ‘지난영상 보기’를 클릭하시면, 최대 30일 이전의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. 촬영 후 30간 보관되며, 30일 이후에는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. |
|